SAP코리아, 영남지역 중소기업 비즈니스 전략 강화
상태바
SAP코리아, 영남지역 중소기업 비즈니스 전략 강화
  • [dataNet]
  • 승인 2006.09.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19일 영남지역의 중견․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지역 포럼을 부산 롯데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적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자사의 산업별 맞춤 솔루션인 ‘SAP 올인원(SAP All-in-One)’과 중소기업용 통합 패키지 솔루션인 ‘SAP 비즈니스원(SAP Business One)’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영남지역에 밀집돼 있는 자동차, 전자, 제조, 제강, 화학 등의 지역 특화 산업에 속해 있는 중소기업에 초점을 맞춘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SAP코리아는 이번 사에서 영남지역 산업군에서 주로 발생되는 비즈니스 당면과제들을 집중적으로 분석해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중견 및 중소기업을 위한 최적화 기업 프로세스 개선 방법, 국내 중견/중소기업 성공 사례를 산업별로 소개해 실제적인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들겠다는 목표다. 이와 함께 영남권 중견/중소기업 대상의 정보화 진단 워크샵 및 파이낸싱 프로그램 등 특별 제안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SAP코리아는 영남지역의 중견/중소기업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 파트너사 두 곳을 추가하게 됐다. 이번에 SAP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 곳은 지역 산업에 특화된 기업용IT구축 전문 회사인 ‘신화정보(대표 김세규)’와 ‘ITMPS(대표 신예돈)’이다. 신화정보는 SAP 올인원 솔루션을 중심으로, ITMPS는 비즈니스원으로 산업별 전문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SAP코리아 홈페이지(www.sap.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