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로지텍, CRM 사업 진출
상태바
싸이버로지텍, CRM 사업 진출
  • [dataNet]
  • 승인 2006.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버로지텍(대표 김종태 www.cyberlogitec.com)은 인성정보의 CRM솔루션 패키지 및 개발 플랫폼 구입 계약을 체결하고 CRM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CRM 솔루션 시장은 2005년 기준 국내 900억, 해외 220억불 규모로 매년 10%대의 지속적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시장이다. 싸이버로지텍은 15% 정도로 예상되는 물류 CRM 시장을 중점 공략할 예정이다.

싸이버로지텍에 따르면, 2008년 기준으로 국내 물류관련 CRM시장은 187억(H/W제외, KRG/2006), 같은 기간 세계 시장은 27억불(H/W제외, Gartner/2006) 규모로 향후 큰 성장을 보이리라 추산되고 있지만, 현재 물류 산업에 특화된 전문 CRM솔루션은 미미한 실정이다. 싸이버로지텍은 이번CRM사업 진출을 통해 글로벌 종합물류 SI업체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 향후 대형 물류/유통 업체 중심에서 SMB(중견 및 중소기업)시장 및 공공 부문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싸이버로지텍은 기존의 선사정보, 터미널/항만정보, 선박정보, 유비쿼터스 솔루션과 더불어 CRM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해운물류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