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지능형 네트워크 카메라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지능형 네트워크 카메라 신제품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코리아(대표 윤승제 www.axis.com)는 네트워크를 통해 특정 지역내 방문자 수를 자동으로 계산/전송해 주는 네트워크 카메라 ‘엑시스 IVM 120 피플 카운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네트워크 카메라는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 설치해 특정 구역으로 이용하는 고객의 수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시/일/주/월 단위로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특히 아날로그 CCTV 카메라 입력 포트를 내장 하고 있으며 별도의 중앙 소프트웨어나 DVR 시스템 없이도 인터넷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따라서 네트워크가 되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특정 지역의 출입자수를 즉시 계산해 주며 시간별, 일별, 주별로 상세한 그래픽과 함께 보여주고, 특수 이미지 분석 기술이 자체 내장돼 정확도 역시 우수하다.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 “네트워크 카메라의 지능화는 올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고 갈수록 첨단화 되고 있다”며 “원격 이미지 데이터를 중앙에서 한데 수집해 분석하는 기존 방식에 탈피해 현장에서 직접 이뤄지므로 중앙 집중 네트워크 부하와 처리 시스템의 분산이 가능해지는 등 향후 첨단 지능화 제품이 대량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