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소프트, 차세대 내비게이션 ‘오드아이 N700D’ 공식 출시
상태바
퓨전소프트, 차세대 내비게이션 ‘오드아이 N700D’ 공식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솔루션 업체인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는 PMP를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오드아이 N700D’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퓨전소프트는 N700D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내비게이션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N700D는 만도 ‘맵피’를 탑재한 내비게이션과 PMP가 컨버전스된 제품으로 480×234 해상도의 7인치 와이드 LCD화면을 통해 내비게이션은 물론 지상파 DMB,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로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HDD 탑재(옵션)로 외부 기기로부터 입력 받은 영상과 소리를 시간과 장소, 용량의 구애 없이 재생 가능하며 이동식 저장 장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버튼과 5방향 조이스틱 키를 사용했으며, 버튼 뒤 백라이트를 장착해 야간 운전 시에도 조작이 용이하도록 배려했다. FM 트랜스미터를 내장해 차량 오디오로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어 길안내 기능도 강화됐다.

퓨전소프트 강행근 전무는 “1, 2차 예약판매 당시 준비한 수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통해 뛰어난 성능이 입증됐다”며 “신제품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PMP시장에서 내비게이션 시장으로까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전소프트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를 마련, 10월 17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디지털 32인치 HDTV 일체형 LCD TV, 2등(3명)에게는 후방감시카메라, 3등(20명)에게는 차량용 거치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21일 오드아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