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사용후기 공모 이벤트 실시
상태바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사용후기 공모 이벤트 실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9.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 어바이어코리아(대표 정수잔 www.avaya.co.kr)는 오는 9월 30일까지 어바이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어바이어 IPT 사용후기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바이어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 등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솔루션을 사용시 느꼈던 소감을 1천자 이내로 홈페이지에 적어 올리면 된다.

어바이어는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 가운데 4명을 선정해 월드컵 축구공과 축구 유니폼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기타 유용한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어바이어 기념품을 제공한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글은 어바이어 사용자 커뮤니티인 ‘유저 포럼’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어바이어코리아 정수진 사장은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이번 사용후기 공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사를 통해 실 사용자의 후기를 공유해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어바이어 제품에 대한 간접 경험의 장을 제공하고 현재 고객은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솔루션의 또 다른 편리한 기능을 알게 돼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