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중소기업 보안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중소기업 보안시장 본격 공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최성환 www.trendmicro.co.kr)는 기존 파트너사에 대한 지원 강화 및 어플라이언스 전문채널 확보를 위해 ‘트렌드마이크로 전문 파트너 프로그램’을 새롭게 발표, 시장확대를 위한 파트너쉽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전문 파트너 프로그램이란, 대기업, 중견 기업, 중소기업 등 각각 고객의 규모에 따라 이에 해당하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렌드마이크로로부터 영업기회, 제품 및 기술 교육,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파트너 지원 제도다.

현재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총판으로 다우데이타시스템과 베니트 등을 중심으로 80여개의 파트너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전문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말까지 총 150개의 전문 파트너사를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군이 어플라이언스 중심으로 재구성되면서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시스템 엔지니어등의 기술력을 자체 보유한 전문채널들을 대거 영입할 계획이다.

파트너 프로그램 신청은 트렌드마이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으며 관심있는 파트너사는 ‘트렌드마이크로 전문파트너 신청서’를 작성 후 팩스(561-0660)로 송부하거나 직접 방문상담 후 신청가능하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전문 파트너사 모집과 같은 파트너쉽 마케팅 강화 활동을 통해 대기업을 비롯한 중견, 중소기업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많은 보안 솔루션 파트너사들이 좀 더 좋은 보안제품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한편 국내 기업고객들이 보다 쉽게 트렌드마이크로의 보안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