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MS, SMB대상 가을맞이 특판행사 풍성
상태바
IBM·MS, SMB대상 가을맞이 특판행사 풍성
  • [dataNet]
  • 승인 2006.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한 소프트웨어 특가판매 행사가 잇따라 시작돼, SMB대상 소프트웨어 시장이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IBM(대표 이휘성)은 자사의 개발툴인 래쇼날 로즈(Rational Rose) 제품을 올 10월말까지 특별가에 판매한다고 밝히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소프트웨어 안심보험 가입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안심 가득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IBM의 비주얼 모델링 도구 ‘래쇼날 로즈’는 객체 지향 분석, 설계, 구성 도구 분야에서 IDC의 글로벌 매출기준으로 수위를 기록하고 있는 개발툴. 탄력적이고 유연한 아키텍처로 변경 작업과 탁월한 UML(Unified odeling Language)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개발 프로젝트에 도입할 경우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한국IBM 래쇼날 사업부 박준웅 본부장은 “개발 프로세스의 효율화는 대기업 뿐 아니라 중견/중소규모 기업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다양한 장점과 강력한 기능을 가진 래쇼날 로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중견/중소규모 기업들도 소프트웨어 개발 효율성의 향상과 유지보수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MS는 소프트웨어 안심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안심 가득 대잔치’를 실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연간 계약으로 임대해서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안심 보험’은 연 17만5천원으로(하루 479원) 계약 즉시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오피스 사용권한이 제공되며 최신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S/W 정품 사용 확산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한국MS는 50대 미만의 PC를 보유한 중소기업 중 9월 한달 간 오피스 정품을 최소 5개 이상 임대 계약 할 경우,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이저 복합기에서 X박스 360은 물론, 빔 프로젝터․노트북PC에 이르기까지 구입대수에 맞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국MS 일반고객사업부 노재남 상무는 “이번 행사는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권장하면서도 함께 즐거울 수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행사”라며,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소프트웨어 활용의 중요성이 핵심적인 시대가 되어감에 따라 앞으로도 중소기업들의 정품 사용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