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출시 1주년 기념 광속공감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LG파워콤, 출시 1주년 기념 광속공감 페스티벌 실시
  • [dataNet]
  • 승인 2006.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이 9월1일로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XPEED)사업 개시 1주년을 맞아 ‘광속공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빠른 속도와 고품질의 초고속인터넷 상품을 내세워 시장에 진출한 LG파워콤은 지난 1년간 80여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오는 10월경 가입자 100만명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G파워콤은 엑스피드 서비스 개시 1주년 기념으로 9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를 통해 ‘광속공감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신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모습을 진단해 보는 ‘느린 인터넷 완전압박 심리테스트’, LG파워콤 엑스피드에 대한 평가를 내려보는 ‘엑스피드 사용 후 이렇게 달라졌어요!’, 그리고 ‘1주년 기념 특별가입 찬스!’ 등의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느린인터넷 완전압박 심리테스트’ 이벤트는 자신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모습을 LG파워콤이 준비한 Yes 또는 No 형식의 테스트 절차를 따라 실행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PC, 디빅스, DMB MP3폰, WOW캐릭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엑스피드 사용후 이렇게 달라졌어요!’ 이벤트는 엑스피드 사용고객이 사용후 달라진 인터넷 생활에 대한 경험을 올리고, 만족도를 5점척도의 별점으로 평가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소니 PSP, 외장메모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주년 기념 특별가입 찬스!’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복합기, MP3P, 스팀청소기, 전자사전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X-캔버스, 20인치 모니터, X-박스, WOW캐릭터 등의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10일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메일로도 통지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