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한화S&C, 네트워크 보안 사업 제휴
상태바
유니포인트-한화S&C, 네트워크 보안 사업 제휴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포인트(대표 손지웅 www.unipoint.co.kr)는 한화그룹 IT 전문기업인 한화에스앤씨(대표 박석희 hsnc.hanwha.co.kr)와 앱솔루트 IPS(침입방지시스템) 및 수호신 앱솔루트 시리즈(방화벽시스템)에 대한 총판 계약 체결을 맺고, 보안사업 부문에서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체결했다.

이번 총판 계약으로 유니포인트는 한화에스앤씨가 갖고 있는 IT솔루션 전문 유통 경험을 통해, 앱솔루트 IPS(침입방지시스템)와 수호신 앱솔루트 시리즈(방화벽시스템)를 공급한다. 이에 따라 유니포인트는 엔터프라이즈 및 금융권 보안 전문 영업에도 총판체제를 통해 매출 확대 전략에 착수 하게 되었다.

한화에스앤씨와의 제휴를 통해 유니포인트는 엔터프라이즈 및 금융시장의 진입에 더 큰 힘을 갖게 됐다. 한화에스앤씨는 이번 제휴를 통해 네트워크 보안분야를 한층 강화하게 되었으며, 특히 금융분야에 독점적인 지위를 확보하게 됐다. 제휴가 체결됨에 따라 우수 협력사를 모집하여 전 분야에 걸쳐 본격적으로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이번 사업제휴를 필두로 하여 여러 솔루션사업과 금융SI 사업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유니포인트 사업총괄 안국필 부사장은 “한화에스앤씨가 유니포인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취급하게 됨으로써, 한화에스앤씨의 영업망을 통해 당사가 갖고 있는 보안 솔루션 전체를 대대적으로 전개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