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컨택센터 솔루션 최강자 입증
상태바
어바이어, 컨택센터 솔루션 최강자 입증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www.avaya.co.kr)는 최근 다수의 조사 기관 평가에서 자사가 컨택센터 관련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업체로 선정되며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Sullivan)의 북미 지역 컨택센터 시장 조사에서 어바이어는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부문 선도적 기업(market leader)으로 선정됐고, 2005년 IVR 시장에서 22.9%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음성 시스템 업계 최고의 전문지인 스피치 테크놀러지 매거진(Speech Technology Magazine)이 실시한 조사에서 어바이어 인터액티브 리스폰스(Avaya Interactive Response)와 어바이어 보이스 포털(Avaya Voice Portal)로 최고의 기업용 음성 플랫폼(Best Enterprise Voice Platform)상을 수상하는 한편 어바이어 다이알로그 디자이너(Avaya Dialog Designer)로 최고의 툴(Best Tool) 상도 수상했다.

특히 스피치 테크놀러지 매거진에서 수여한 이번 상은 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이 상은 기술의 혁신성 및 비즈니스 수행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기업에 주어진다. 어바이어는 올해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최고의 기업용 플랫폼 업체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어바이어 관계자는계 “어바이어는 컨택센터의 운영의 근간이 되는 신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단일 벤더로서 완벽하게 통합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라며 “최근 유수의 기관을 통해 어바이어 솔루션의 우수성음 물론 기술력과 비전을 다시한번 입증받았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