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제품 전문 파트너 영입
상태바
주니퍼코리아,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제품 전문 파트너 영입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가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제품에 대해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덕트 그룹 파트너로 서진아이앤씨, 크레오투, 파이더스를 신규 엘리트 파트너로 선정했다.

새롭게 영입된 파트너는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제품군을 판매하는 ‘주니퍼 애플리케이션 프로덕트 그룹 엘리트 파트너 그룹에 속해, 주니퍼의 가속화 솔루션인 WX와 DX를 위한 활발한 영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서진아이앤씨, 크레오투, 파이더스는 주니퍼 영업 및 기술 인증 시험 중 애플리케이션 가속 분야 영업 및 기술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자사 애플리케이션 가속 제품군에 대한 판매 자격을 부여받았고, 관공서 및 금융기관,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활발한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다

주니퍼의 엘리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인증된 파트너들에게 정기 교육, 기술 지원, 합작 마케팅 기금, 성과 기반 인센티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니퍼는 지난 6월 실시한 리셀러 교육을 통해 이번에 세 개의 신규 APG 엘리트 파트너를 영입했다.

주니퍼코리아 강익춘 지사장은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속도를 높이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감소시켜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돕는 애플리케이션 가속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주니퍼는 영업 및 기술력에서 이미 탁월한 우수성을 인정받은 APG 엘리트 파트너들을 위한 기술 및 마케팅 지원을 강화함으로써 파트너의 성공을 실현시키고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