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코리아, 차세대 왠 가속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차세대 왠 가속 솔루션 세미나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안승룡 www.bluecoat.co.kr)는 다음달 12일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룸에서 차세대 왠 가속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에게 차세대 왠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술인 마크5를 이용한 보안 및 통제가 전제된 안전한 고성능의 왠 가속을 통한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세미나에서는 블루코트코리아 안승룡 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블루코트에서 애플리케이션 전송 솔루션 및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크리스 킹 이사가 ‘분산된 기업 환경에서 보안이 전제된 왠 가속’이란 주제로 왠 가속의 역할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내외 우수 고객 사례를 통해 MACH5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블루코트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블루코트코리아 안승룡 지사장은 “패킷 전송 위주로 기술 축적이 이뤄져 온 기존 왠 가속 솔루션과 같이 패킷 기반의 전송은 부적합한 패킷에 대한 검색만 할 뿐 그 출처를 비롯 암호화된 트래픽 등에 대해서는 통제할 방법이 없었다”며 “마크5는 보안을 전제로 한 안전한 고성능의 왠 가속을 보장하는 등 보다 진화된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가속화 기능에만 집중된 왠 가속 시장에서 혁신적이며 강력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