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쓰면 사진인화가 무료
상태바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쓰면 사진인화가 무료
  • [dataNet]
  • 승인 2006.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이 여름휴가 막바지 시즌을 맞아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사진 인화권 100% 무료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준비된 인화권은 5천원 상당의 쿠폰으로, 응모한 모든 이들에게 해당 금액의 디지털 사진 인화권이 지급된다.

쿠폰을 받으려면 하나포스닷컴의 이벤트 페이지(event.hanafos.com)에서 ‘디지털사진 인화권 무료 증정 이벤트’에 들어가 응모하면 된다. ‘인화권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고유 쿠폰 번호를 개인 이메일로 즉시 발송해준다. 발급받은 쿠폰 넘버는 포토큐브 사이트(www.fotocube.com)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하나로드림 콘텐츠사업팀 김다일 팀장은 “현재 하나포스 고객을 위해 제공 중인 여러 혜택 이외에도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달부터 ‘특별한 선물’ 행사를 신설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하나포스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땅콩(ddangkong.hanafos.com) 게임 코너에서 최고의 인기 아이템인 머니복권을 구입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2만원권 디지털사진 인화권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9월8일까지 진행한다. 머니복권은 수다맞고, 폐인맞고 등에서 통용되는 사이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로또 서비스로, 900원에 구입을 하면 최소 700만원에서 최대 2억원까지 사이버머니가 당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