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국제전화 oo2정액제 프리미엄 출시
상태바
데이콤, 국제전화 oo2정액제 프리미엄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o2 국제전화를 정액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데이콤(대표 박종응 www.dacom.net)은 기간통신사업자로는 처음으로 국제전화 정액요금제인 ‘oo2정액제 프리미엄’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oo2정액제 프리미엄’은 월 5만9천원으로 미국, 중국, 캐나다, 싱가폴, 홍콩, 태국, 하와이 등 7개 지역으로 거는 국제전화를 15시간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유선전화와 이동전화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이동전화 사용 시에도 별정업체 정액요금제와 달리 별도의 이동전화 요금은 부과되지 않는다.

‘oo2정액제 프리미엄’에 가입해 월 15시간을 이용하면 요금이 분당 65원 수준으로 저렴하다. 이에 따라 ▲유학생을 둔 부모 ▲기러기 아빠 ▲해외에 애인을 둔 대학생 및 직장인 등 국제전화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의 국제전화 요금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특히 중국, 캐나다, 태국 등 국제전화 요금이 상대적으로 비싼 국가로의 통화는 더욱 유리하다.

데이콤은 악의적 사용이나 재판매 등의 사업적 이용을 방지하기 위해 월 15시간으로 사용시간을 제한했으며, 15시간 초과 사용분 및 7개 지역 외로 거는 국제전화의 경우 가장 저렴한 ‘oo2패밀리’ 요금을 추가로 부담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데이콤은 이용금액이 적은 고객을 위해 월 2만9천원에 400분까지 사용할 수 있는 ‘oo2정액제 라이트’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oo2정액제 프리미엄’과 ‘oo2정액제 라이트’ 가입은 홈페이지(flat.002v.com)와 데이콤 전화고객센터(☏1544-0002)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별도의 가입비는 없다.

데이콤 국제전화사업팀 최재훈 팀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국제전화 이용자들의 비용 부담이 가중됨에 따라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맞춤형 요금제 출시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