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개인용 방화벽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시만텍, 개인용 방화벽 부문 리더로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의 `2006년 1분기 개인용 방화벽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Personal Firewalls, 1Q06)` 보고서에서 자사가 선두 업체(Leader Quadrant)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 따르면, 개인용 방화벽 시장은 2006년에 들어서면서 각 기능별 단품 도입에서 벗어나 개인용 방화벽에 안티바이러스나 안티스파이웨어 같은 악성 코드 방어 기능, 물리적 디바이스 포트 방어에 기반한 정책 실행 기능, 그리고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기능 등을 통합한 엔드포인트 보안 스위트 형태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시만텍의 엔드포인트 보호 및 엔드포인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은 제로-데이 공격, 악성 의도를 가진 내부자, 그리고 기업 보안 정책에 맞지 않는 행위 등에 대한 보호를 통해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시스템이 기업 자원에 접근함과 동시에 이를 능동적으로 평가, 보호 및 교정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시만텍의 비전과 실행 능력은 최근의 사이게이트, 홀시큐리티 등의 기술 인수, 그리고 지속적인 혁신 보안 솔루션 개발을 통해 더욱 강력해졌다,”라면서 “업계 선도의 개인용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침입 방지 및 네트워크 접근 제어 기술을 공급함으로써, 시만텍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은 기업이 최신 위협을 능가하는 보안 시스템을 구현하고 컴플라이언스 및 IT 정책을 준수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