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레이네트웍스, 차이나 모바일에 SSL VPN 공급
상태바
어레이네트웍스, 차이나 모바일에 SSL VPN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가속 및 SSL VPN 전문 회사인 어레이네트웍스(대표 마이클자오, www.arraynetworks.net)가 중국 차이나모바일에 자사의 SSL VPN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차이나모바일이 도입한 어레이네트웍스의SSL VPN은 직원의 인트라넷 보안접속과 협력사의 엑스트라넷 보안접속을 위해 활용 된다. 차이나모바일은 거의 1년에 걸친 평가를 거쳐 기능성과 확장성 그리고 TCO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어레이네트웍스의 SSL VPN을 선정했다는 것.

차이나모바일이 어레이네트웍스의 SSL VPN을 선정하게 된 주된 이유 중의 하나는 한 대의 장비로 마치 여러 대의 장비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가상화 기능의 우수성이다. 가상화 기능은 다양한 인트라넷 및 엑스트라넷 이용자 그룹을 한 대의 장비에서 각 그룹별로 완전히 독립적인 보안 및 관리 규칙을 별도의 장비에서 운영하는 것처럼 구성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러한 가상화 기능은 대규모 기업의 SSL VPN 요구사항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결과적으로 TCO를 절감시키는 효과를 가져 온다. 차이나모바일의 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은 어레이네트웍스의 SSL VPN을 통해 원격지에서 인트라넷 및 엑스트라넷 어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게 되어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높을 수 있게 됐다.

어레이네트웍스의 CEO인 마이클 자오씨는 "차이나모바일에 최적의 보안솔루션을 공급하고 파트너쉽을 통해 이 회사의 핵심 업무에 대해 보안성과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차이나모바일과 어레이네트웍스는 보안성은 강화하면서도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필요성에 상호 공감했고, 어레이네트웍스의 SSL VPN 솔루션이 가상화 및 독자적인 운영체제에 기반 한 다계층 보안과 같은 기능을 통해 이러한 대규모 기업의 요구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