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L4~7 스위치․IPS 시장 경쟁우위 다지기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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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드웨어코리아, L4~7 스위치․IPS 시장 경쟁우위 다지기 돌입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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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4~7 스위치 및 침입방지시스템(IPS) 분야 선도기업인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올 상반기 결산 결과 전년대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가운데 국내 시장에서의 확고한 경쟁우위 다지기에 들어갔습니다.

라드웨어코리아는 2006년 상반기에 지난해 상반기 대비 290%의 성장률을, 그리고 전년도 2/4분기 대비 올 2/4분기 내에 352%의 놀라운 매출 성장을 이뤄내며 큰 폭으로 도약하는 데에 성공한 것이죠.

라드웨어코리아의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4분기 및 올 2분기에 각각 국내에 출시한 신제품인 ‘AS4(Application Switch 4)’ 및 ‘AS5(Application Switch 5)’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들 수 있습니다.

특히 L4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사업 전개,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구형 L4 스위치 바이백 프로모션 실시, 능동형 보안 모듈로 강화된 IPS 솔루션의 확보, 그리고 골드 및 실버 파트너로 구성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활성화 등이 성과를 거둔 것으로 라드웨어코리아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존 고객들에 대한 영업 성과와 함께 다양한 신규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사업 영역을 확대한 것도 큰 성과로 꼽고 있습니다.

올 상반기 내에 전국은행연합회, 증권예탁결제원, 광운대학교, 삼성전자, SK C&C, SK네트웍스, 유비다임, 로젠택배, 대한통운, 코오롱 등 다양한 고객사에 신규로 자사 제품을 공급한 것이죠.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사장은 “라드웨어코리아 전 직원과 채널 파트너들이 한 팀으로 움직여 상반기에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며 “이러한 성장 기조를 계속 유지해 하반기에도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는 한편 2007년 시장 점유율 1위에 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라드웨어코리아는 최근 통신 및 공공 부문 영업을 총괄할 신임 영업이사로 한용선 한국파운드리 부장을 영입, 공공 및 통신 시장에 대한 영업, 마케팅 및 기술지원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중장기적인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는 한편 이를 통해 L4~7 스위치 및 침입방지 시스템 시장에서의 확고한 우위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입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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