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자사 애플리케이션 파이어월로 포레스터 최우수 제품 선정
상태바
시트릭스, 자사 애플리케이션 파이어월로 포레스터 최우수 제품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m/korea)는 세계적인 조사 기관인 포레스터의 2006년 Q2 보고서를 인용, `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파이어월(Citrix Application Firewall, 구 Teros)`이 웹 기반 공격 방지 부문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파이어월은 웹 공격 탐지 및 보호 부문에서 종합적인 테스트 결과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편리한 탐색 기능 및 자동 설정 기능 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UI부문에서도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어 제품의 탁월성을 인정받았다는 것.

포레스트 리서치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마이클 가빈(Michael Gavin)은 “시트릭스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시장의 초기부터 선두업체였으며, 많은 고객을 이미 확보하고 있다”라며 “시트릭스의 보안 솔루션은 공격 탐지 및 보호 부문에서 매우 우수한 점수를 얻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직관적인 레이아웃 및 사용 편의성에서 매우 뛰어났다”고 말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의 우미영 지사장은 “종전의 해킹이 주로 네크워크에 대한 공격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기업 및 기관들의 웹 인프라에 공격을 가한다. 결과적으로 고객 정보와 같은 기업 기밀 자료의 위험 노출도가 높아졌고 이에 따른 높은 수위의 웹 보안이 요구된다.” 라며 “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파이어월 솔루션은 각종 웹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