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 프로젝터 XEED 국내 첫 출시
상태바
캐논, 파워 프로젝터 XEED 국내 첫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 이하 캐논)은 하이엔드급 프로젝터 ‘파워프로젝터 XEED(이하 XEED)’로 국내 프로젝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XEED’는 LCD와 DLP의 장점만을 결합한 ‘LCOS(Liquid Crystal On Silicon)’ 기술과 캐논의 독자적인 광학시스템인 ‘AISYS(Aspectual Illumination System)’ 기술이 결합된 제품. 캐논은 이 두가지 기술의 시너지를 통해 향후 국내 프로젝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캐논 강동환 사장은 “XEED는 캐논이 지난 3월 한국 직접 진출 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프로젝터라는 측면에서 의의가 크다”며, “단순히 대형화면을 위한 프로젝터가 아닌 신개념 디스플레이 장치로서의 ‘명품’ 프로젝터로 처음 국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XEED’는 혁신적인 반사형 액정패널 ‘LCOS’ 기술을 채용, 기존의 LCD와 DLP로 양분되어 있던 국내 프로젝터 시장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출시하게 되는 ‘XEED’은 총 4종으로 ‘XEED SX6’, ‘XEED SX60’, ‘XEED SX50’, ‘XEED X600’이다. 고급형 기종인 ‘SX6’과 ‘SX60’부터 보급형 기종인 ‘SX50’과 ‘X600’까지 고객의 취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