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HD급 게임환경 구현하는 그래픽 드라이버 발표
상태바
엔비디아, HD급 게임환경 구현하는 그래픽 드라이버 발표
  • [dataNet]
  • 승인 2006.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는 고화질(HD) PC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쿼드 엔비디아 SLI 기술이 채택된 엔비디아 포스웨어(ForceWare) 91.45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롭게 발표했다.

이번 포스웨어 91.45 그래픽 드라이버 출시를 통해 DIY 유저들도 본격적으로 4개의 GPU를 활용하는 쿼드 SLI 기술을 적용할 수 있게 됐으며, 하드코어 게이머나 PC 마니아 등을 위한 최대 해상도 2560 X 1600의 XHD(eXtreme High-Definition) 급의 최상급 게이밍 환경 구현이 가능하게 됐다.

엔비디아 데스크탑 제품담당 총괄 매니저인 유제쉬 디사이(Ujesh Desai)는 “엔비디아는 자신만의 PC를 조립하고 튜닝하는 것을 좋아하는 PC 마니아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큼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게 됨으로써, 최고의 성능을 새롭게 정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막강한 게이밍 플랫폼을 원한다면, 엔비디아 엔포스 590 SLI MCP기반 마더보드에 한 쌍의 엔비디아 지포스 7950 GX2 그래픽 카드를 탑재하고 여기에 최상위 CPU 및 와이드스크린 화면을 갖춘 시스템이 그 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저들은 SLI 기술을 통해 두 개의 지포스 7950GX2 그래픽 카드를 병렬로 탑재해 4개의 GPU 성능을 모두 활용하게 됨으로써 2560x1600의 해상도를 갖춘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프레임 비율, 환상적인 비주얼 및 원본에 가까운 이미지 품질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엔비디아 SLI 기술, 지포스 7시리즈 GPU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포스웨어 91.45 그래픽 드라이버의 다운로드는 ‘www.nvidia.com’에서 가능하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