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스퍼스키랩, 내 친구 PC도 함께 지키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카스퍼스키랩, 내 친구 PC도 함께 지키자 이벤트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개인용 통합 보안 솔루션 신제품인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6.0’ 출시 기념으로 ‘내 친구 PC도 함께 지키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내 친구 PC도 함께 지키자’ 이벤트는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6.0’ DVD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5.0’ (무료 다운로드를 통하여 6.0 업그레이드 가능) DVD 패키지 2장 및 완전삭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카스퍼스키 제품을 구입하는 주 고객층이 보안에 관심이 많고 컴퓨터 사용에 능숙한 고객들이어서 주변의 친구나 지인들의 PC에 악성 코드와 관련된 문제가 생기면 문의를 많이 받는 것에 착안한 이벤트다.

개인용 컴퓨터의 안티 바이러스 설치율은 매우 높은 편이나 정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들이 많아서 최신 엔진을 유지하지 못하게 되고, 이로 인하여 바이러스 등과 같은 악성코드의 피해를 많이 입게 된다. 이런 사용자들에게 악성코드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 정품 안티 바이러스 제품 사용의 필요성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것이 이 이벤트의 목적이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카스퍼스키 제품 구매자의 경우 컴퓨터 보안에 상당한지식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다른 사람들의 PC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객 문의 내용에서 자신의 PC가 아닌 친구 PC에 바이러스가 감염된 것 같은데 수동으로 치료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는 내용이 많아서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이벤트 실시의 의의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