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에 왠 가속․웹 보안 제공
상태바
블루코트,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에 왠 가속․웹 보안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CEO 브라이언 넷스미스 www.bluecoat.com)는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이 전체 지사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위해 블루코트SG 어플라이언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은 캐나다의 고소득 부유층 가정의 금융 관리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특히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은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사업자가 관리 제공하는 외부의 애플리케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이 업무들은 암호화된 SSL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인터넷으로 접속된다. 이에 블루코트SG 어플라이언스는 내부 사용자와 외부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SSL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 통제 및 가속화를 제공하게 됐다.

리차드슨 파트너스 금융 기술 서비스 총괄인 앤드류 매키니 이사는 “기업의 모든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시각에서 접근해야 한다”며, “내외부의 많은 자원을 비롯하여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SSL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인 이 시점에, 가속화 솔루션이 웹, 파일서비스, 전자메일을 비롯해 암호화된 SSL 트래픽에 대한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필수 사항이 됐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