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라드비전, HD 화상회의 협력
상태바
라이프사이즈․라드비전, HD 화상회의 협력
  • [dataNet]
  • 승인 200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 화상회의 기업인 라이프사이즈(LifeSize)와 차세대 컨버젼스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비디오 네트워크 인프라 제품 및 개발 툴을 제공하는 라드비젼(RADVISION)은 양사 제품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협엽용 호환 솔루션을 발표했다. 라이프사이즈의 주력제품인 라이프사이즈 룸(LifeSize Room)과 라드비젼의 차세대 MCU(Multipoint Control Unit) 제품인 SCOPIA 버전 5.0을 공동 발표한 것이다.

라드비젼의 CEO인 보아즈 라비브(Boaz Raviv)는 “고해상도의 HD 급 화상 통신은 전통적인 회의 시스템보다, 사용자에게 보다 풍부한 회의 경험과 마치 같은 장소에서 회의하는 것과 같은 사실적인 현장감을 제공해 줄 수 있다”며 “업계의 파트너로서 HD 비디오의 업계 리더인 라이프사이즈의 제품군을 완벽히 지원하는 통신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 것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의 크레이그 말로이(Craig Malloy) CEO는 “라이프사이즈의 고객은 HD 다자간 화상회의에도 지대한 관심을 가져온 만큼, 우리는 업계의 선도자적 위치에서 라드비젼과의 이번 협력을 통해 협업용 솔루션을 개발, 가져다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우리의 고객들과 나누면서 시장을 확장.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