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이스. 데이터 통합 솔루션 스위트 1.0v 출시로 제품군 재정비
상태바
사이베이스. 데이터 통합 솔루션 스위트 1.0v 출시로 제품군 재정비
  • [dataNet]
  • 승인 200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베이스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Techwave 2006’에서 ‘데이터 통합 솔루션 스위트(Data Integration Suite) 1.0v’을 새롭게 발표했다.

올 초 사이베이스는 기존 제품을 기업의 IT인프라인 ‘데이터 베이스관리 부문’과 BI분야인‘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부문’, 모바일 부문인 ‘인포메이션 애니웨어’ ‘인터그레티드 디자인 앤드 디벨롭먼트’인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등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고 이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보완할 계획을 밝힌바 있다.

이번 ‘Techwave 2006’에서도 올 초 발표한 제품군을 기반으로 모든 세션과 세미나가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이터 통합 솔루션 제품군인 ‘Data Integration Suite 1.0v’은 데이터 복제뿐 아니라 데이터 추출, 리얼타임, 데이터 검색, 데이터 가상화 등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내 축적된 데이터 자산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데이터의 속도와 양질의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업의 경영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양질의 정보를 분석 활용할 수 있는 BI부분을 활성화 할 수 있다.

사이베이스의 주요 핵심 솔루션으로 모바일과 BI분야와 함께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데이터 통합 솔루션 스위트(Data Integration Suite) 1.0v’는 오는 하반기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