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전직원 참여 일일 고객 체험 캠페인 진행
상태바
디지털큐브, 전직원 참여 일일 고객 체험 캠페인 진행
  • [dataNet]
  • 승인 200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는 8월 31일까지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직원이 함께 하는 ‘일일 고객 체험 캠페인’을 용산 고객 지원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일 고객 체험 캠페인’은 현장 체험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고객의 입장을 배려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고양하기 위한 것으로,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서려는 디지털큐브의 각오가 포함돼있다.

8일 체험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 디지털큐브 최용준 대리는 “일일 고객 체험 현장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가까이에서 듣고 어려움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며 “이번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첫날인 지난 8일에는 유연식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이 일일 고객 서비스 직원이 되어 고객을 대응했다. 유연식 대표는 용산 고객 지원센터를 찾은 고객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제품 설명과 상담 등 각종 고객 서비스 활동을 체험했으며, 접수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너츠를 일일이 나눠주는 등 직접 고객을 대면했다.

유연식 대표는 “일일 고객 체험 캠페인은 전 직원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 깊은 경험이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질 개선과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고 기술력과 제품 개발은 물론이고 업계 1위의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