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중외제약에 프리젠테이션 서버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 중외제약에 프리젠테이션 서버 공급
  • [dataNet]
  • 승인 2006.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m/korea)는 중외제약이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4.0’을 도입,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중외제약은 원격지에서도 사내와 동일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게 돼 외근이 잦은 영업 사원들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크게 증대시켰다. 또 사원들은 불필요한 내근이 줄어 영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됐으며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평가했다

특히 업무에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 사내 메신저 등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그룹웨어를 중앙 집중화해 통합 관리함으로써, 프로그램 설치․패치 관리․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변경이 매우 빠르고 편리해져 관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기업 정보를 중앙서버에서 관리함으로써 데이터의 외부 유출을 방지할 수 있어 보안이 크게 강화됐다.

중외제약의 심영진 담당자는 “시트릭스 솔루션 구축으로 외부에서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며, “PC마다 개별적으로 설치했던 소프트웨어, 패치 관리 등을 중앙에서 한꺼번에 배포하고 관리하게 돼 IT관리비용을 크게 절감했다”고 덧붙였다.

우미영 시스틸슼리아 지사장은 “최근 기업들의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이 늘어나며 원격지에서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시트릭스 액세스 솔루션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이 요구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모빌리티 및 보안 등을 한꺼번에 해결해 주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