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에듀, 수능 D-100 맞이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비타에듀, 수능 D-100 맞이 홈페이지 개편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D-100을 맞아 온라인 입시교육 사이트 비타에듀(www.vitaedu.com)가 점차 다양해지는 학생들의 기호에 맞춰 입시정보 서비스 강화 등 사용자 편의성을 확대시킨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비타에듀는 `승리의 미소`를 짓는 수험생을 형상화 한 BI를 플래시로 표현하는 등 자유롭고 역동적인 학생들의 성향에 알맞게 메인 컬러도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단장했다.

또 2008학년도 입시부터 강화되는 `내신 메뉴`를 신설하고 직영학원인 비타에듀학원 안내, 강좌 검색과 100여 종의 각종 입시정보 서비스를 찾기 쉽게 구성하는 등 학생들의 홈페이지 접근성을 한층 개선했다.

이와 함께 상대적으로 입시정보 수집이 어려운 지방 중소도시 등 학생들과 재수 및 반수생들을 위해 스타강사들의 무료 강좌 보급을 확대하는 한편 각 대학 및 학과별 전형정보, e-click 대학탐방, 진로관련 서비스, 내신 및 대학별고사 온라인 학습상담, 온라인 입시설명회, 게시판 수식입력기 기능보완 등 코너를 신설하거나 상설화했다.

비타에듀의 관계자는 “올해 수능뿐 아니라 다가오는 2008학년도 이후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지방 학생 및 반(N)수생들을 위한 가장 신속하고 차별화된 입시정보 제공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