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머큐리월드2006 개최
상태바
머큐리, 머큐리월드2006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www.mercury.com/kr 대표 손부한, 이하 머큐리)는 BTO 업계 세계 최대 행사인 ‘머큐리월드(Mercury World)2006’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오는 10월8일부터 4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머큐리월드2006’은 머큐리의 BTO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심도 있는 소개와 함께 기업이 비즈니스 기술 최적화의 도입사례 및 효과를 집중적으로 다루게 된다. 또한 100여 개에 달하는 기술 세션을 통해 머큐리 고객, 파트너, 업계 전문가 및 다수의 BTO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 공유의 장을 마련, 향후 BTO 업계의 발전 방향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서도 주요 고객과 파트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머큐리는 CIO 고객을 별도로 초청해서 진행하는 VIP 행사를 개최해 한국의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한국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는 사회 여러 영역에 걸쳐 다채로운 인사들이 기조 연설자로 참여한다. 우선 미국 최초의 여성 국무장관이었던 매들린 올브라이트(Madeleine Albright)가 자신의 재임 기간 동안에 만났던 아시아, 유럽, 중동 지역의 리더들의 다양한 관점을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세계화와 그 파급 효과에 대한 담론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퓰리처상을 수상한 베스트셀러 소설가인 제러드 다이아몬드(Jared Diamond)가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의 손부한 사장은 “머큐리월드는 BTO 업계 세계 최대 연례 행사로 업계의 현황과 함께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독보적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해 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BTO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이고 BTO가 비즈니스에 가져다주는 가치에 대한 인식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