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드버그, HD 솔루션 시스템 발표
상태바
탠드버그, HD 솔루션 시스템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탠드버그코리아(대표 박종순)는 고선명(HD) 그룹 및 퍼스널 비디오 컨퍼런싱 시스템을 발표했다.

탠드버그 프레드릭 하보센(Fredrik Halvorsen) CEO는 “탠드버그 HD 화상회의(videoconferencing) 솔루션은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바꿔줄 것”이라며 “고화질 비디오는 내부적으로는 물론 고객, 벤더 및 사업 파트너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켜준다.탠드버그는 데스크톱에서 그룹 회의 시스템, 인프라, 매니지먼트 플랫폼에 이르는 진정으로 완벽한 HD 솔루션의 최초 및 유일한 공급업체”라고 강조했다.

탠드버그의 HD 화상 시스템은 참여자와 프리젠테이션 디스플레이에 대한 CD 수준의 오디오, 암호화, 양방향 스트리밍 등을 동시 지원한다. 탠드버그의 토털 HD 솔루션은 책상 환경에 가장 알맞은 HD 솔루션인 ‘센트릭(Centric) 1700 MXP’는 시각 제어 센터 역할을 하는 개인용 시스템이다. 20인치 평면스크린 모니터로 PC 콘텐츠와 HD 화상 통화 사이를 완벽히 전환하기 때문. 일로 분주한 경영진들은 책상 위의 HD 솔루션을 통해 원거리 팀들의 작업을 직접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하는 것처럼 관리할 수 있다.

또 탠드버그 HD 그룹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인 카메라는 대규모 그룹 수용을 위해, 16:9 비디오 포맷, 7배 줌, 70도 시야(field of view) HD(720p)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중요한 순간, 팀을 가상 회의실로 불러모아 함께 반응이나, 계획, 창조적인 활동 등을 하게 하는 엣지기능도 유용하다. 엣지 모델로 95 MXP, 85 MXP 및 75 MXP 등이 있다.

MPS 멀티포인트(multipoint) 제어 유닛, 보더 컨트롤러(Border Controller), 게이트키퍼 등의 솔루션을 포함한 탠드버그 종합 패키지로의 업그레이드는 HD 비디오 채택에 대한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는 완전 HD 지원, 개선된 상호운용성, 보안 강화, 옵티멀 보이스 스위칭(Optimal Voice Switching) 등이 포함된다. 탠드버그 HD 시스템, 인프라 업데이트 및 탠드버그 매니지먼트 서버 제품은 지난 8월 1일부토 국내 출시, 판매에 들어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