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원격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ICSA 보안 인증
상태바
EMC 원격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ICSA 보안 인증
  • [dataNet]
  • 승인 2006.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 korea.emc.com)는 자사의 원격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EMC 보안 원격지원 게이트웨이(EMC Secure Remote Support Gateway)’가 미국의 독립 보안 테스트 기관인 ICSA랩 인증을 획득해 보안 안정성을 다시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ICSA랩은 정보보안 전문 기업인 사이버트러스트(Cybertrust) 산하의 독립 기관으로, 보안 연구 및 제품 인증 테스트 분야에서 부여하는 인증 마크는 업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

EMC 고객지원본부를 통해 지원되는 ‘EMC 보안 원격지원 게이트웨이’는 ‘시메트릭스’나 ‘클라릭스’ 등 EMC의 스토리지 하드웨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애요소를 사전 발견해 EMC 고객 지원 본부에 통보함으로써 시스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이슈 진단과 문제를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IP기반의 고속 보안 연결 기능은 EMC 제품군을 24시간 자동 모니터링하고 원격진단 및 복구작업이 가능해 EMC 고객지원 담당자가 고객 시스템에 직접 연결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밖에도 원격 접속 제어, 인증, 감사 로그, 암호화 등 다양한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 철저한 규정 준수를 지원해 기업의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요구도 만족시켜준다.

한국EMC 송기복 부사장은 “EMC 보안 원격지원 게이트웨이는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춘 ICSA 인증을 획득하여 탁월한 기술력과 성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며, “기존 모뎀 기반의 오토콜(Auto-Call) 솔루션보다 한층 보안이 강화된 IP 기반의 신속한 원격 보안 지원은 최적의 시스템 가용성을 보장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