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노인, 장애인을 위한 ‘고객방문처리 서비스’ 실시
상태바
KT, 노인, 장애인을 위한 ‘고객방문처리 서비스’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kr)는 노인,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고객방문처리 서비스’와 개인 시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KT 플라자 방문 예약제’를 8월 1일부터 시작한다.

고객방문처리 서비스는 노인, 장애인 등 KT 플라자(구 전화국)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KT 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접수 처리하는 제도로, 불편한 몸으로 KT 플라자를 직접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됐다.

대상 고객은 65세 이상(1942.1.1이전 출생자) 노인 및 장애인으로 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신규, 명의변경, 복지통신 신청 등 고객센터(100번)에서 전화로 처리가 어려운 업무에 대해 방문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KT 플라자 방문예약제를 이용하면 맞벌이, 자영업자, 주말부부 등 개인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예약방문을 희망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신규, 명의변경 등 고객센터(100번)에서 전화로 처리가 어려운 업무에 대해 사전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방문처리 및 KT 플라자 방문예약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국번 없이 100번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