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테크니컬 서포트 사이트 통해 기술 지원 강화
상태바
레드햇, 테크니컬 서포트 사이트 통해 기술 지원 강화
  • [dataNet]
  • 승인 2006.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코리아(www.kr.redhat.com)는 레드햇의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기술 지원 사이트인 ‘테크니컬 서포트’ 웹사이트(www.kr.redhat.com/support/RHN/support.php)를 구축, 온라인을 통한 고객 지원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축된 ‘테크니컬 서포트’ 웹사이트는 레드햇 솔루션의 국내 사용자들이 제품 구입 이후, 온라인 및 유선 상으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온라인으로 ‘테크니컬 서포트’ 웹사이트 상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쳐 빠르고 간편하게 기술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제품 구입 후 제품을 설치하고 기술 지원을 받기 위해 필수적인 유저 등록 단계인 서브스크립션 방법을 소개하는 ‘서브스크립션 등록 방법’ 소개 코너(www.kr.redhat.com/support/RHN)를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설치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 코리아의 서브스크립션은 12개월 혹은 36개월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유지 관리 및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코드에 대한 지원 등을 포함한 서비스이다. 별도의 라이선스 비용 없이 서브스크립션 비용만으로 서비스 지원 및 유지 관리를 제공한다.

레드햇코리아 박준규 이사는 “레드햇코리아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서브스크립션을 이용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서비스를 적극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에 구축된 레드햇코리아의 ‘테크니컬 서포트’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