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서울도시가스에 프리젠테이션 서버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 서울도시가스에 프리젠테이션 서버 공급
  • [dataNet]
  • 승인 2006.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m/korea)는 서울도시가스에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4.0’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서울도시가스는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를 도입함으로써 원격지 및 지사 근무자들의 업무 처리 속도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게 됐다고 시트릭스 측은 강조했다.

이는 최근 모바일 근무 환경이 확산되고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울도시가스는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서울도시가스는 프리젠테이션 서버 도입으로, 기존의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추가 투자 없이 본사의 네트워크 속도와 동일한 성능으로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중앙서버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게 되면서 설치와 업그레이드가 용이해져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소요되던 비용과 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게됐다.

서울도시가스 정채준 팀장은 “시트릭스 솔루션을 통해 본사 이외의 근무자들도 본사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사용 속도를 보장받게 됐으며, 이전에 사용자마다 각기 다르던 애플리케이션 버전을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모바일 환경 및 데이터 보완 등 다양한 적용 가능성에 대해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