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HP 제품에 실크웜 스위치 추가 공급
상태바
브로케이드, HP 제품에 실크웜 스위치 추가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korea)는 지난달 IBM 공급에 이어 세 개의 새로운 스토리지 네트워크 연결 솔루션을 HP B-시리즈 스위치에 추가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브로케이드는 4기가비트 SAN 기술 업계의 유일한 엔드 투 엔드 공급자로서 입지를 한층 더 굳히게 됐으며, 또한 HP 스토리지웍스 고객들은 브로케이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고성능 SAN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브로케이드 솔루션 기술이 탑재된 HP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브로케이드 실크웜4900을 기반으로 하는 ‘HP 스토리지웍스 4/64 SAN 스위치’와 브로케이드 실크웜7500을 기반으로 하는 ‘HP 스토리지웍스 MP400 라우터’, 그리고 실크웜48000 디렉터 용 실크웜FR4-18i를 기반으로 하는 HP 스토리지웍스 디렉터용 ‘HP MP 라우터 블레이드’다.

톰 뷔오키(Tom Buiocchi) 브로케이드 월드와이드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발표는 브로케이드와 HP의 장기적인 협력 강화와 함께 브로케이드 4기가비트 실크웜의 성능을 증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의 제품의 지속적이고도 다양한 공급 현황은 브로케이드가 보다 나은 성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결과”라며 “고객들은 앞으로도 좀 더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 탑재를 통해 브로케이드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