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법무부와 업무협약식 시행
상태바
SK텔레콤, 법무부와 업무협약식 시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법무부와 범죄 없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K텔레콤과 법무부는 과천 정부종합청사 법무부 영상회의실에서 ‘범죄 없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사회 정착 지원 프로그램 수행 협력을 통해 소년원생 및 보호관찰 대상자의 재범방지 및 안정된 사회정착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노력을 같이 하기로 했다.

이 업무협약은 SK텔레콤과 법무부가 범죄 없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년원생, 보호관찰 대상자에 대한 교육 및 사회 정착 지원 사업, 범국민 법교육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함에 있어 상호 협력하고 실천한다는 내용을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첫 번째 협력사업으로 SK텔레콤은 소년원생, 보호관찰 대상 청소년의 취업·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03년부터 법무부가 운영하고 있는 법무부 부설 ‘PC 정비나라’에 데스크톱 PC, 노트북 PC, 프린터 등 보유중인 사무장비 3천337대를 기증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국토순례 대장정 등 소년원 특별교육활동 지원과 같은 상호 발전과 협력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교류를 계속할 방침이다.

SK텔레콤 홍보실장 조중래 상무는 “사회적인 보호와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것은 ‘고기를 주기보다는 잡는 법을 가르친다’는 SK 사회공헌 철학과도 일맥상통한다”며 “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법무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