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해피썸머 페스티벌 개시
상태바
한국HP, 해피썸머 페스티벌 개시
  • [dataNet]
  • 승인 2006.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여름휴가를 맞이해 ‘한국HP와 함께하는 해피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HP는 오는 8월 31일까지 HP 프리자리오와 파빌리온 등 브랜드 PC를 구매하면 10만원 보상 또는 노트북을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XB3000 익스펜션 베이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PC구매하고 휴가비 받고!’를 통해 데스크탑으로 HP 파빌리온 V2000 시리즈와, M7300, M7500시리즈와 노트북으로는 DV5100, 5200 시리즈를 구매하고, 구형 PC를 반납할 경우 10만원이 휴가비로 제공된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행사 제품을 구매 후 행사 홈페이지 (www.hp.co.kr/event/happy)에서 보상판매를 신청해야 한다.

또한 ‘노트북도 사고, 덤도 받고’를 통해 스타일리쉬함과 듀얼코어를 탑재해 고성능을 뽐내는 최신 HP 노트북 파빌리온 인텔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한 DV2000시리즈와 프리자리오 V3000시리즈를 행사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는 HP만의 차별화된 노트북 액세서리인 XB3000 익스펜션 베이스로, 별도 판매가격 20만원 상당이 제공되는 셈이다. 디지털 HP(www.hp.co.kr/event/happy)를 통해 구매 확인을 받으면 증정선물이 배송될 예정이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그룹 김대환 이사는 “여름 휴가를 맞이해 최신형 PC구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므로, 다른 어느 때보다도 PC를 구매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