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에듀, 여름방학 학습전략 설명회 온라인 중계
상태바
비타에듀, 여름방학 학습전략 설명회 온라인 중계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교육사이트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전국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찬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지피지기 백전백승 입시설명회`를 오픈했다.

유병화 고려학력평가연구소 평가이사가 나서, 강연으로 총 3회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온라인 동영상 설명회는 6월 1일 전국모의수능 성적결과분석, 성적결과에 따른 의-치예, 한의예, 교대 지원전략, 성적결과에 따른 점수대별 학습법 등을 제시한다.

여름방학 동안 비타에듀는 점수대별 학습법과 함께 맞춤식 온라인 동영상 강좌를 연계한 학습 가이드를 제시해준다.

최상위권(전 영역 1등급, 백분위 98%이상)의 경우, 각 영역별 취약 단원 학습과 함께 맞춤식의 대학별고사 준비를 권유하고 있다. 수시 2학기 모집에 대비하면서 학과별 전형 분석과 함께 지원 희망 대학 2~3개를 정해 학습하라는 것.

상위권(전 영역 2등급이상, 백분위 89~97%)은 각 영역별로 취약 단원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철저한 계획 아래 학습해야 한다. 기출 문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 해오던 문제집을 통해 단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중위권(전 영역 3~4등급, 백분위 70~88%) 수험생은 수도권 및 국공립 대학 진학을 위한 대입 전략을 세워야 한다. 특히 모의고사를 통해 약점체크와 함께 교과서와 동영상 강좌를 병행한 국, 영, 수 등 주요 과목의 점수 안정화에 학습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위권(전 영역 4등급이하, 백분위 69%이하)의 경우, 여름방학 동안 기본 원리인 교과서 중심의 학습에 힘써야 한다. 가장 자신있는 3개 영역(탐구 영역 포함)을 우선 선택해 동영상 강좌를 통해 개념 학습을 확실히 해두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