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코리아, 데이터용량 25배 감소시키는 VTL 솔루션 출시
상태바
HDS코리아, 데이터용량 25배 감소시키는 VTL 솔루션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S코리아(대표 네빌 빈센트 www.hds.com/kr)이 새로운 VTL(Virtual Tape Library)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 VTL 솔루션은 딜리전트 테크놀러지(DiligentTM Technolgies)와의 리셀러 협약을 통해 출시된 것이다.

하이퍼팩터(HyperFactor) 데이터 중복 필터링 기술이 탑재된 딜리전트의 프로텍티어(ProtecTIER) VT를 탑재, 데이터 무결성을 100% 유지함과 동시에 불필요한 데이터를 삭제함으로써 물리적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용량을 최대 25배 이상 축소시켜 줄 수 있다.

HDS코리아는 새로운 VTL 솔루션을 개방형 시스템 환경용 VTF 오픈 및 프로텍티어VT와, 메인프레임 환경용 VTF 메임프레임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즉 메인프레임과 개방형 시스템 환경을 모두 지원하도록 한 것. HDS코리아 측은 “VTL은 다양한 버전의 유닉스와 MS 윈도는 물론 메인프레임 시스템에까지 적용할 수 있을 만큼 호환성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이와 아울러 HDS코리아는 VTL솔루션에 덧붙여 백업진단 서비스(Backup Assessment Services)도 선보였다. 백업진단 서비스는 기존 백업 프로세스의 위험을 발견하고 최소화함으로써 백업 환경을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나 서비스 수준 협약 및 표준 작업 절차에 맞출 수 있도록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원 요건도 충족시켜 주는 서비스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