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코리아, 모바일 이메일 무료체험 이벤트
상태바
호스트웨이코리아, 모바일 이메일 무료체험 이벤트
  • [dataNet]
  • 승인 2006.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한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출시한 호스트웨이코리아(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1주일간 무료로 스마트폰과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비스 체험 기간 동안 고객은 실제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평소 업무에 이용하는 이메일을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으로 송수신하는 것은 물론 첨부파일이나 일정, 연락처까지 확인하고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된다. 호스트웨이코리아 서정훈 그룹장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이용하는 이메일 서비스 자체가 국내에서 생소한데다가 직접 활용해 보지 않고서는 그 장점을 파악하기 힘들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편리성, 보안성, 효율성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하기 때문에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직접 서비스 이용하게 되면 필요성과 업무효율성을 곧바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호스트웨이코리아 측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무선 키보드, 휴대 크로스 케이블, 도메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teamex.co.kr) 또는 전화(1544-2233)로 가능하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