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 남서울대에 크레센도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 스위치 공급
상태바
이케이, 남서울대에 크레센도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 스위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대학교가 동시에 대량의 트래픽이 발생하는 수강신청 애플리케이션에 크레센도네트웍스의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 스위치 `CN-5000E`를 도입해 성공리에 수강신청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대학의 수강신청 애플리케이션은 대량의 다이내믹 트래픽이 발생하는 환경으로 웹서버, 애플리케이션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순간적인 과부하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다반사. 이에 남서울대는 크레센도 CN-5000E를 도입해 수강신청 때마다 발생하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게 됐다.

이번 공급은 크레센도의 국내 총판인 이케이테크놀러지의 공식 협력사 삼성디지컴(대표 간태경)을 통해 이뤄졌다.

남서울대는 내부 애플리케이션을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고도화하고 있고, 학생과 교직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 가능한 인프라를 잘 구축했으며, 이번 웹 가속 솔루션 도입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져 다른 웹 기반 서비스에 확대 적용을 통해 TCO를 절감할 수 있게 됐다.

크레센도 CN-5000E는 압축, SSL 가속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L4~7 스위칭 기능도 지원하는 단일 플랫폼에 다기능의 솔루션을 제공하면서도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기능의 동시성을 보장하는 100% 하드웨어 기반의 솔루션이다. 이미 국내 유수의 네트워크에서 대량의 트래픽을 맞아 제품의 안정성이 검증됐고, 수강신청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돼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