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스튜디오 8 웨비나’ 개최
상태바
한국어도비, ‘스튜디오 8 웨비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m/kr)는 7월20일, 제1회 ‘Studio 8 Tip &Tech 업데이트’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이번 세미나에서 웹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이 더욱 풍부한 비디오, 그래픽, 애니메이션 등의 웹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플래시 프로페셔널 8’ 활용 팁과 기술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flv에서의 알파채널 활용’이라는 주제로 플래시 프로페셔널 8에서 지원하는 알파 채널을 적용한 플래시 비디오(flv) 제작 방법 및 동영상 컨트롤러 제작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웹 세미나는 인터넷 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세미나로,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웨비나 사이트(dism.co.kr/2006/srp/Studio8_Newsletter/web/regi.asp)에서 사전 등록 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는 개발자들과 디자이너들이 창조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리치 콘텐츠 저작에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국내외 전문가들의 스튜디오 8 활용법을 전달하는 세미나를 가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