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스퍼스키랩, 개인용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한국카스퍼스키랩, 개인용 신제품 2종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lab.co.kr)은 최첨단 기술을 대거 사용한 개인용 신제품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6.0’과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6.0’ 2종을 발표했다.

이들 신제품에 포함된 신기술은 ▶안티바이러스 검사 가속화 기능(iSwift, iChecker) ▶인터넷 트래픽 검사 ▶행동 분석 차단기 ▶차세대 휴리스틱 분석기 ▶어플리케이션 무결성 검사 ▶레지스트리 실시간 감시 등 20여개에 달한다.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6.0’의 주요 특징은 ▶바이러스, 웜, 트로이목마,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리스크웨어 등 각종 악성 프로그램 대응 ▶종합 사전 차단 방역 ▶개인 방화벽 ▶안티 스파이(피싱, 팝업, 배너, 자동다이얼러 차단) ▶스팸 차단 등 개인이 필요한 보안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리고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6.0’은 상기의 기능에서 개인 방화벽과 안티 스파이 등의 기능이 빠진 악성 프로그램 전문 대응 프로그램이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개인 사용자용이고 기업 및 단체 사용자용 제품은 중앙관리도구와의 연동이 완성되는 8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그리고 기업용 제품의 경우 PC용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개념의 윈도우 파일 서버용 안티 바이러스 제품도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기존의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제품의 경우 악성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제일 많이 잡지만 시스템 자원을 많이 사용한다는 인식이 있었다. 하지만 신제품은 카스퍼스키의 모든 기술력을 집중해서 만든 제품으로 검색율은 더욱 높이고 시스템 자원 소모량도 동종 제품 중에서 최소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