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온라인 트랜잭션 보안 솔루션 ‘노턴 컨피덴셜’ 발표
상태바
시만텍, 온라인 트랜잭션 보안 솔루션 ‘노턴 컨피덴셜’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웹사이트 로그인, 온라인 뱅킹 및 쇼핑 등에서 주고받는 중요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포괄적인 온라인 트랜잭션 보안 솔루션, ‘노턴 컨피덴셜 (Norton Confidential)’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노턴 컨피덴셜’은 사용자가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 없이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인터넷상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순간을 보호한다. 예를 들어 이 제품은 사기성 웹사이트와 범죄를 위해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인 크라임웨어를 즉각적으로 분석 및 인식해 사용자를 보호하게 된다.

시만텍이 발표한 ‘노턴 컨피덴셜’은 사용자들이 가장 위협에 취약한 순간, 즉 온라인 뱅킹, 쇼핑을 하거나 비밀번호, 계좌번호를 비롯한 개인 정보를 입력할 때 이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보안에 대한 우려를 없애준다. 또한 ‘노턴 컨피덴셜’은 사용자가 웹사이트 상에서 정보를 주고받을 때 PC와 현재의 웹페이지를 모두 검사해 사기 행위를 잡아내며, 이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계속해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도 괜찮은지의 여부를 알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시만텍은 온라인 사기 행위에 대한 사용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TransactSafely’ 웹사이트(www.symantec.com/transactsafely)를 새로이 개설, 운영을 시작했다. 이 신규 사이트는 오늘날의 복잡한 온라인 보안 위협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웹 검색, 온라인 쇼핑, 뱅킹을 할 때 이러한 범죄 행위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실용적인 보안 팁을 제공한다.

‘노턴 컨피덴셜’은 윈도 및 매킨토시 운영체제용 제품이 각각 출시될 예정이며, 베타 버전이 출시되면 사용자들은 ‘TransactSafely’ 웹사이트를 통해 이를 다운로드해서 사용 후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시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