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콤, ‘솔라윈즈 툴셋’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트라이콤, ‘솔라윈즈 툴셋’ 할인 행사 실시
  • [dataNet]
  • 승인 2006.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콤이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 솔라윈즈 툴셋(SolarWinds Toolset) 전 제품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오픈한 온라인쇼핑몰(shop.tricom.co.kr)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 행사에 이어,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솔라윈즈 툴셋은 PC 기반의 네트워크 성능 관리 및 모니터링 제품군으로, 대역폭 및 네트워크 모니터링에서 디스커버리, 오류관리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각각의 기능이 별도의 실행모듈로 제공돼 메모리 사용이 적어 빠르며 정확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프로페셔널 에디션(Professional Edition), 프로페셔널 플러스 에디션(Professional Plus Edition), 엔지니어스 에디션(Engineer`s Edition)의 4개 제품군으로 분류돼 원하는 기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엔지니어스 에디션은 시스코 라우터 설정변경 및 보안기능 등의 타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NMS)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대역폭 관리, MIB 브라우저, 시스코 라우터, 네트워크 퍼포먼스 모니터를 관리하기 위한 47개의 툴을 포함했다. 트라이콤 솔라윈즈 툴셋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행사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