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애크로뱃 7.0 웨비나’ 개최
상태바
한국어도비, ‘애크로뱃 7.0 웨비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m/kr)는 7월 26일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마케팅 전문가, 재무 관리자, IT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을 활용해 실제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획기적인 업무 효율을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애크로뱃 7.0의 문서 공유 및 결재 처리, 검토, 협업, 보안 기능 등 업무에 지원되는 지능형 문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웹 세미나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세미나는 7월 26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www.dism.co.kr/2006/srp/Acrobat7/regi.asp에서 사전 등록하면 리턴 메일로 웹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URL과 이용 방법을 전달 받을 수 있다.

한국어도비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의 애크로뱃 솔루션은 단순히 PDF 파일 변환 기능만이 아닌,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지능형 문서의 효율적인 기능들을 업무 혁신에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