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국제포럼에서 NBA 솔루션 애니몬 기술 발표
상태바
유넷시스템, 국제포럼에서 NBA 솔루션 애니몬 기술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통합인증 전문기업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 www.unetsystem.co.kr)의 NBA 솔루션 애니몬(Anymon)에 적용된 기술이‘WMSCI 2006 국제포럼’에서 정식 발표된다.

오는 7월 16~19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WMSCI 2006 국제포럼’에서 애니몬 개발책임자 이승일 팀장은 총 5개 주제로 구성된 ‘네트워크 시큐리티 & 시큐리티 테크놀로지스 II’세션 사회진행과 발표를 동시에 맡게 됐다.

이승일 팀장은 애니몬의 보안기술에 기반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서의 Spoofed DDos 공격을 탐지하고 근원지를 찾아내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론’에 대해 발표한다.

애니몬은 방화벽, 자체센서, 기타 네트워크 장비 등으로부터 네트워크 트래픽 정보를 수집해 바이러스, 웜 등을 포함한 비정상 행태를 조기에 탐지하고 문제가 있는 단말기를 격리하는 비정상 네트워크 행태 탐지 및 격리 솔루션이다.

한편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WMSCI 포럼은 1995년 독일 바덴바덴에서 처음 시작돼, 시스템 공학, 인공두뇌, 정보과학 분야의 각계 전문가를 위한 국제포럼이다. 해당 분야의 학문적인 조사와 연구, 프로젝트 상호교류에 초점을 맞춰 활동해 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