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 설리반, 최고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로 어바이어 선정
상태바
프로스트 앤 설리반, 최고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로 어바이어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www.avaya.co.kr)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의 컨택센터 시장 조사에서 ACD 시스템과 아웃바운드 시스템 부문에서 `2006년 최고의 기업(Vendor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해당 산업에서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시한 기업을 선정, 시장을 위한 노력과 기여도, 그리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 상을 수여한다. 어바이어는 시장 리더십, 폭넓은 제품 및 솔루션, 혁신성,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을 비롯해 고객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어바이어는 컨택센터의 핵심기술인 ACD는 물론 아웃바운드, CTI, IVR, 로거(Logger), 통합 리포팅 등 컨택센터 관련 기업의 어떤 니즈도 충족시키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006년 최고의 기업 수상을 통해 어바이어는 기업 고객들에게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선도적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 노력과 리더십을 증명 받게 됐다.

어바이어코리아 정수진 사장은 "어바이어는 컨택센터의 운영의 근간이 되는 신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단일 벤더로서 완벽하게 통합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라며 "이번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올해의 기업 선정을 통해 어바이어는 이러한 기술력과 비전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