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브, 두산인프라코어와 두산중공업에 서버보안 구축
상태바
시큐브, 두산인프라코어와 두산중공업에 서버보안 구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브(대표 홍기융 www.secuve.com)는 자사의 서버보안솔루션 ‘시큐브 토스(Secuve TOS)’ 를 지난 6월 두산인프라코어 및 두산중공업에 공급,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두산인프라코어에는 전년도 1차 구축 후 운영해온 결과, 제품의 우수성이 검증돼 올해 추가로 도입, 구축한 것이며, 두산중공업에 공급하게 된 배경은 두산그룹차원에서 올 상반기에 그룹 표준보안솔루션 선정작업을 통해 시큐브의 ‘시큐브 토스’ 제품이 표준 서버보안솔루션으로 선정된데 따른 것이다. 또한 다른 두산그룹 계열사들도 서버보안 도입이 진행 중에 있다.

시큐브 홍기융 사장은 “그동안 공공시장의 최강자로서 서버보안시장을 이끌어온 시큐브가 지난해 국내 그룹사 차원에서 처음으로 실시된 현대자동차그룹 서버보안 도입 프로젝트의 ‘우선협상대상사업자’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두산그룹 표준 서버보안솔루션에 선정됨으로써 대기업 그룹사 서버보안시장을 선점하면서, 민수시장에서도 업계선두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가고 있다”면서, “그동안 공들여왔던 금융권과 민수시장에서의 경쟁에서 기대이상의 높은 수주성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업계선두업체로서 그동안 쌓아온 시장의 신뢰에 바탕이 된다고 보고 더욱 고객서비스 및 지원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