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6만7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국 북서 지역 최대 규모의 미식축구 경기장인 시애틀 씨호크스 홈구장, ‘퀘스트필드(Qwest Field)’의 외벽과 VIP라운지, 로비 등에 연면적 400㎡ LED 광고판과 100여대의 PDP, LCD 모니터를 설치하고 이를 네트워크로 연결해 경기 실황과 광고, 경기결과 등 각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영상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다.
LG CNS 미주법인 신중건 법인장은 "라스베거스 프리몬트 스트리트 영상쇼 시스템을 비롯 다양한 영상 관련 IT서비스 분야에서 인정받은 LG CNS의 기술력이 이제 스포츠분야까지 확대되기 시작했다"며 "구전효과로 사업기회가 창출되는 스포츠 영상 분야 사업의 특성상,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교두보를 확보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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