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실크웜 스위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상태바
브로케이드 실크웜 스위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 /korea)의 실크웜 48000 스위치가 2006년도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지난 6월 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06 스토리지 월드 컨퍼런스에서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문가 협회인 ASNP와 시장조사기업인 인포스토어(InfoSotr)의 주최로 열린 2006 최고 제품(The 2006 Most Valuable Product) 어워드에서 네트워크 장비 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 상을 2년 연속 수상한 것.

브로케이드의 실크웜 48000 디렉터가 네트워크 장비 부분에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은 엔드 유저들의 적극적인 지지가 있었기 때문이다. 최고제품상은 3만 8천명의 인포스토어 독자와 2천명 이상의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문가 협회(ASNP) 회원을 포함한 스토리지 엔드유저들이 선정에 참여한다. 올해에는 맥데어터, 큐로직, 리버베드, 그리고 텍시트의 솔루션들이 후보에 올랐으며, 브로케이드 실크웜48000이 최고제품으로 선정됐다.

브로케이드 실크웜 48000은 높은 신뢰성과 가용성을 갖춘 업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성능을 요하는 대용량 SAN 환경에서 이상적인 제품이다. 4Gbps의 실크웜 48000은 데이터 백업과 함께 ERP, 데이터 웨어 하우징과 같은 기업 경영 및 대량의 트랜잭션 프로세싱 어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에 있어서 우수한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이를 통한 시장 리더십 확보에 노력해 왔다"며 "이번 수상은 브로케이드의 기술이 고객 및 협력사에 기여해 왔음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